
" 후히히, 재밌을 거야.. "
성격
- 외골수
- 장난꾸러기
- 도전적
- 책벌레
처진 눈매, 보라색 눈동자. 음침한 인상이다.
다크서클이 짙다.커다랗고 얇은 테 안경을 쓰고 있다. 은빛 안경줄에는 깃털 장신구가 달려있다.
앞머리가 조금만 더 자라면 눈을 찌를 듯 하다.


5월 24일생
-독서광이다. 가장 좋아하는 책은 생일날 받은 별자리책.
-제 아버지와 할아버지의 장난 좋아하는 버릇을 똑 닮았다. 노아는 아버지에게서 하는 사람도 당하는 사람도 똑같이 웃어야 즐거운
장난이라는 말을 듣고, 그것을 신조로 삼았다.
-대부분의 장난들은 책에서 찾아낸다.
-별 보는것을 좋아한다.
-후히히 소리를 내며 웃는다. 특이한 웃음소리다.
-생긴것과 별개로, 노아는 꽤나 장난스럽고 사람과의 접촉을 싫어하지 않는다. 음침해보이는 표정이 고민이라면 고민.
시력이 많이 안좋다. 안경이 없으면 생활이 불가능한 수준.
-어머니는 작가. 출판한 책으로는 외로운 북극성과 사람의 이야기를 쓴 [친구를 찾는 별]이 있다. 그리 유명하지 않지만 아버지는
그녀의 열렬한 팬이었다. 지금도 팬이라고 한다.
-좋아하는 것은 책, 장난치기, 웃는 것, 쏙독새, 호두 파이.
-싫어하는 것은 불안한 분위기, 책 읽는것을 방해하는 존재들, 버섯,글쓰기.
-태어나자마자 할아버지가 노아에게 자신이 쓰던 지르코테 나무 지팡이를 선물했다. 이후에 놀다가 주운 새의 깃을 지팡이 손잡이
끝에 붙여두었다. 할아버지에게 귀한 것이라고 들어서 애지중지 하고있다.


이름
노아 헬리오트로프 / Noah Heliotrop
나이
11
키/몸무게
126cm/27kg
주종 원소
빛
고유 마나색
레이지 데이지 (#FFE38D)
제 9장- 종이 위로 별빛이
내려앉아 장난스럽게
글을 써내렸다.

1. 종잡을 수 없는 소악마들! / 이냐오 리마, 노아 헬리오트로프
: '어른이 되는 마법 샘물' 사건, 혹시 기억하나요? 언젠가, 마을에 꼭꼭 숨겨진 어떤 웅덩이에 고인 물을 마시면 금세 어른이 될 수 있다는 소문이 퍼졌었죠. 노아와 이냐오를 선두로 아이들은 샘물을 향해 달려갔습니다. 그러나 얼마 후, 우리들은 어른이 되긴 커녕 심한 복통에 시달리고 말았습니다.
아는 사람들은 알아요, 그 샘물은 노아와 이냐오가 '젊어지는 샘물'을 읽고 만들어낸 '가짜 샘물'이라는 것을.... 그리고 그 장난으로 인해 어른들께 엄청나게 혼났다는 것을요.
2. 작은 악동 모임 / 오데트 아가피테이, 노아 헬리오트로프
: 오데트의 비밀장소에서 우연히 마주친 날, 노아가 오데트에게 장난을 도와주면 좋겠다며 부탁한 것을 계기로 같이 장난을 치고 다니며 가까워졌다. 행동이 앞서는 것을 생각이 잡아주고 생각이 넘치는 것을 행동이 멈춰주는 즐거운 콤비. 작전 회의는 비밀장소에서!
3. 라타니움 피에샤 최정예 독서토론회 / 루즈 벨벳, 위니프레드 루치츠카, 노아 헬리오트로프, 이냐오 리마
: 기초 마법서의 저자, 로스티슬라프 아르세니. 그가 죽음을 앞두고 남긴 한마디는… 전세계 독서광들을 도서관으로 향하게 만들었다.
"나의 보물? 원한다면 출판하도록 하지.... 잘 찾아봐. 이 세상 전부를 그 책에 담아두고 왔으니까."
세상은... 대 독서 시대를 맞는다!
....그래서 생긴게 이 [라타니움 피에샤 최정예 독서토론회] 라는 거지. 궁극의 서적을 찾아낼 때까지 우리는 계속 읽고, 읽고, 또 읽는거야! 물론 감상평도 잊지 마! 내일 도서관에서 만나자. 궁극서를 찾는 그날까지! (귀여운 마법책 그림이 그려져 있다.)
4. 하늘에는 빛도 어둠도 있어. / 노아 헬리오트로프, 로 메큅
: 밤의 장막이 깔리고 별이 총총 눈을 뜨면 그들은 각각 제 집의 지붕 위에서, 밤의 숲에서 그것을 바라본다. 가끔 둘은 저녁 숲에서 마주치는데 그럴때마다 노아는 책에서 읽은 별의 이야기를, 로는 항상 거닐던 숲의 이야기를 나누곤 한다.

